새로고침 이모티콘 로그인

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시면 글작성 & 멤버공개 게시글 열람을 할 수 있고 추가 댓글 옵션이 생겨요.

가입 직후에는 권한이 없으니 조금 기다려주시거나 따로 말씀 주세요.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!

No.12
치영 26.05.08 00:11
내일은 진짜로 완성해야됨.. .. ... 못하면 연차 쓰는 수밖에
치영 26.05.08 20:46
#Update
wr_id가 있으면 페이지가 로딩이 안된다 뭐때문일까요
치영 26.05.08 21:03
board.php에서 멤버권한이 읽기 권한보다 작을 때 체크하는 로직에 걸려서 그럼
mmb일때는 체크 안 하게 수정
치영 26.05.08 22:45
댓글이 작성된 날짜도 달력에 표시함
No.11
치영 26.05.05 20:32
imgBB의 API를 써봅시다
잘될까요...
치영 26.05.05 20:34
오오 잘됩니다 행복 행복 행복!!!!!!
치영 26.05.07 20:52
#Update
답변을 달면 해시태그 cnt가 잘못 사라지는게 있어요
치영 26.05.07 20:52
이제 안 사라져야됨
굿 잘되는군요
이지 26.05.07 21:48
헉 오랜만에 들렀는데 홈이 넘 예쁘게 바꼈어요(?
도장 찍고 갑니다 후후..
치영 26.05.08 00:03
이지님이다~~ 기존 홈은 먼가 각잡고 써야 할 것 같으니 너무 사용을 안 하게 되더라고요ㅋㅋ 요청받은게 있어서 하는 김에 제것도 가볍게 바꿔봤답니다 막 쓰기 편해서 좋네요ㅎ
No.10
치영 26.05.05 13:15
클립보드에서 바로 붙여넣기
오옷... 잘되는거처럼 보여요
치영 26.05.05 13:17
imgur에서 페이지를 못 찾는 문제가 있네요 주소는 정상이고 여기서는 뜨는데 뭘까요...
이러면 원본사이즈를 못 보게 되고 삭제할때도 문제가 될 수 있을듯함
치영 26.05.05 13:20
bash에서 curl -I LINK 쳐보니 200 뜨는군요
치영 26.05.05 14:09
그냥 파일 업로드로 해도 안되는군요
희망편: imgur 서버 문제
절망편: 토큰오류...
세션 끝나고 두고보자
치영 26.05.05 20:13
imgur의 API는 묵시적 종료된듯
거짓말이지...
아니겠지...ㅋㅋㅠㅠ 묻어가기를 포기해야하나
No.9
보호글입니다.
[비밀번호 입력하기]
No.8
치영 26.05.03 11:03
로그접기 wr_plip
블라인드 wr_adult
댓글접기 wr_reply_more
치영 26.05.03 11:51
댓글 접기 체크
주사위 있을 때 댓글 수정의 주사위?
No.6
치영 26.04.28 23:54
지난주에 고작 한 시간 크로키했다고 이목구비 주차가 수월해지는게 웃기기도 하고 황당하기도 하고

매번 저장해서 업로드하려니 여간 불편한것이 아니군요
클립보드에 복사한 이미지를 바로 집어 넣는 방법이 있을터인데 주말에 시간 되면 함 연구해보겠습니다

필터링도 좀 구현하고싶구만...
치영 26.05.01 17:25
모바일
두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
- 한 페이지 내에서 가로폭으로 css를 달리 주기
- 페이지를 따로 만든다

전자로 하는게 바람직하겠지만... ... ......
생각을 충분히 해서 불필요한 노가다를 안 해보기로
치영 26.05.03 00:54
전자로했음
많은삽질이있었지만... 아무튼해결했죠
모카번 26.05.03 03:07
쳥님 너무너무 존경스럽고
와중에 아희 메이드에 토끼귀 달고있는데 비장해서 웃기고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치영 26.05.03 09:39
바니워리의 KPC란 아무래도 그래야하는 법이겠죠...ㅋㅋㅋㅋ
점점 마음에 들게 다듬어지고 있는 모양이라 다행입니다.
No.7
치영 26.05.01 22:05
온론히
UGN 시절의 하즈키로 가볼까 싶군요
아끼는 캐릭터였는데 탁이 그렇게 되어서 유감이던 차였다... 리셋하고 좋은 기억으로 덮어줘야지
No.5
치영 26.04.27 23:12
imgur 업로드 테스트
수정해도 이미지 살아있는지 확인

선택된 파일이 없으면 살아있어야됨✔️
선택된 파일이 있으면 기존 이미지 삭제하고 새 이미지로 교체✔️
imgur 업로드 외의 옵션이면 기존 이미지 삭제✔️
삭제 시 type이 IMGUR면 imgur 서버에서 이미지 삭제✔️

킥킥 잘되는군요 난천재임
치영 26.04.28 00:44
첫 로딩 때 접힌 채로 펼치기 안 뜨는거 원인이 뭘지 생각해보기
치영 26.04.28 00:57
이미지가 로딩되기 전에 박스의 세로길이가 계산되기 때문
<< 이거처럼 큰 이미지 가져올때는 박스 세로길이 계산하는 타이밍에는 이미지가 0px임
모든 이미지가 로딩된 후에 아래로 펼치기 처리되게 리스너 호출 타이밍 조절함
No.4
치영 26.04.27 22:57
url 업로드 테스트
No.3
치영 26.04.27 21:50
난 이미지 없는게 디폴트인게 좋아.